바람처럼 빠른 Windy 39 Camira

Hyundai Yachts

통합 검색 및 사이트맵 버튼
통합 검색
사이트 맵

바람처럼 빠른 Windy 39 Camira

등록일
2017.06.22

Minimal, Stylish, Fast 



 

Hugo Vold라는 스웨덴의 한 소년은 매일 어부인 아버지의 무사 귀환을 기도했다.

아버지를 위해 항상 안전하고 빠른 보트를 간절히 소망한 소년의 꿈은 그가 성인이 되어 아버지가 타던 배 "Windy"의 이름을 본 따 만든 요트 회사에 의해 실현 되고 있다.

 

 

거친 발트해의 파도에도 거침없이 강인하면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빠른 스피드를 놓치지 않는, 그리고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 모두 Windy의 보트들을 설명하는 수식어이자, 39 Camira의 명확한 장점이기도 하다.

 

 

세련된 헐의 직선과 곡선의 조합은 모던한 레이아웃의 밑바탕이 되고 있으며, 블랙의 사이드 헐 무늬는 미니멀 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콕핏에는 ㄷ자 형 소파와 바가 푸른 바다와 하늘아래 즐거운 파티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충실히 준비 되어 있으며, 선미에는 넓은 선팅 베드가 있어 한가로운 휴식에도 알맞게 활용 할 수 있다.

 

 

콤팩트 하지만 영리한 공간활용이 돋보이는 실내는 미니멀한 "스웨디시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준다. 일견 심플해 보이지만, 그 속에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채워 놓은 캐빈과 주방은 바다 위 쾌적한 휴식에 더할 나위 없는 환경을 제공해준다. 선수 선미 각각 넓은 더블베드가 설치되어 있으며, 많은 수납공간들이 오너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 심플하지만 실용적으로 채워져 있는 주방은 바다 위에서의 즐거운 식사를 준비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강력한 힘을 섬세하게 조종하는 시스템은 Volvo Penta의 전매특허 기술이다. Volvo Penta D6 400마력 트윈엔진의 강력한 힘과 토크는 Camira를 최고 45knot의 놀라운 속도를 만들어 낸다. 또한 조이스틱 옵션이 추가되면, 더욱 손쉽게 Camira를 조작할 수 있다. 선미의 대형 선팅 베드 아래에는 작은 텐더보트를 수납할 수 있는 넓은 수납공간이 있어, 또 다른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옵션으로 유압식 선미플랫폼을 추가한다면 더욱 많은 액티비티와 레저를 쉽게 즐길 수도 있다.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실용성에 엄청난 스피드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Windy 39 Camira.

남다른 식견과 안목을 가진 오너라면 Windy 39 Camira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특별한 사람들에게만 눈에 띄는 특별한 요트. Windy 39 Camira는 바로 그런 요트이기 때문이다.

 

  

 

글 요트플래너 황현웅

(Info@hdyachts.com)

SNS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 스토리 공유하기
이메일 공유하기